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선교

    영상주소
    http://vod.upcweb.net/선교/2008/2008_0316_자이툰_300.mp4
    방영일
    2008-03-16

자이툰부대 군목파송식//선교/2008

  • profile
    자이툰에 이호상목사입니다. 여러분의 기도가운데 잘 도착하여 임무수행중에 있습니다.
    최근 이라크정세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아직 이곳 아르빌은 타 지역에 비해 안전한 지역이지만 테러행위횟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매일 1,2명의 동맹국전우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갈등과 서로에 대한 미움,분노가 치유되지 않는 땅입니다. 삭막한 이곳에 복음이 필요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이곳의 깊은 상처들을 씻어주시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그리고 우리 자이툰부대원들과 키르쿠크의 재우형제님등 흩어져있는 동료들 건겅과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profile
    목사님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박지성입니다. 목사님이 잘 도착하였는지 많이 궁금했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잘 도착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과 자이툰부대를 위해서 많이 기도 해야 하는데 ,,많이 기도 못한점에 대해서 죄송합니다. 이 글을 보니 이라크와 자이툰부대와 그리고 목사님을 위해서 많이 기도해야 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라크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